잡동사니

기분 UP, KISS 테크닉

에스스C 2007. 3. 19. 11:15


키스는 사랑을 확인 하는 행위

요즘 세상에 발렌타인이 아니면 여자가 고백 할 수 없나요? 웃기는 말이라구여? 그러면 여성이 먼저「성관계 하자」라고 말하는건 어떨까요? 조금 힘들거라 생각합니다.

그렇지만 성관계 전에 중요한 것이 하나 있지요. 성관계 전에 꼭 하는 것. 그리고 성관계를 하지 않아도 서로 많이 사랑한다면 몸의 안쪽 부터 녹아 버리는 멋진 것 . 맞아요, 키스입니다. 애무를 시작하면 그대로 성관계로 이어지는 느낌입니다만 키스는 다릅니다. 인사 대신으로, 성관계를 할 수 없는 장소에서도 사랑을 확인 할 수 있는 행위입니다.


● 키스를 하는데 있어 중요한 것

남녀가 사귄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 성관계를 하기에는 아직 빠르다던가, 성관계를 하려면 조금 더 상대를 알고 싶다든가, 지금부터 진정한 사랑을 시작하는 신호에도 키스는 소중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그럴 때 매우 멋진 키스를 한다면 즐거운 사랑의 시작이 되겠지요.

키스를 하는데 있어 소중한 것. 우선은 청결할 것. 담배를 피우는 여성은 조심하세요. 골초인 남성은 별로 신경 쓰지 않겠지만 담배를 피우지 않는 남성은 꽤 민감하게 냄새를 느낍니다. 물론 치주병이나 충치는 치료해요.


● 가능한 한 힘을 빼고 부드럽게···

테크닉으로 들어 갈까요. 부드러운 키스를 할 때는 입술을 까칠까칠 하게 하지 않을것. 많이 건조해 있다고 생각되면 혀로 촉촉하게 해 주세요. 가능한 한 힘을 빼고 부드럽게 달콤하고 기분 좋은 키스가 되겠지요.


● 딥키스는 기분이 좋은 포인트를 공격하는 것

격렬한 키스. 즉 딥키스를 할 때는 혀를 얽히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포인트를 공격해 줍시다.

핥아서 기분 좋은 장소는 윗턱, 잇몸, 혀의 밑쪽, 입술의 양쪽 끝. 윗턱은 혀가 조금 짧은 사람은 힘든 일일지도 모르지만 노력해 보세요. 천천히 혀 전체로 핥거나 혀를 뾰족하게 하여 조금씩 조금씩 움직이거나 하면 변화가 생깁니다.

다음으로 들이 마셔 기분이 좋은 장소. 이것은 윗 입술, 아랫 입술과 혀. 너무 강하게 들이 마시면 아픈 경우도 있으므로 상대방의 움직임을 보면서 부드럽게 들이 마셔 주세요. 그 후, 입술로 부드럽게 물어 주면 더 좋아져요.

덧붙여서 살짝 물어 기분이 좋은 곳은 윗 입술, 아랫 입술과 혀입니다. 또 효과적으로 사용하길 바라는 것은 입술의 뒤편. 입술은 대부분 말라 있습니다만 젖어 있을 때 입술을 맞대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.